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단,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만큼 정확하게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비실명 아이디는 이용상 문제로 적발되지 않는 이상 불법행위로 인정받기 어려우며, 계정 거래 자체를 규율하는 법규도 없다.

마케팅 대행사라고 하는 업체들이 클릭 수, 노출 순위 등을 조작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서비스운영정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적용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계정을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다시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분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저희에게 해킹아이디를 문의하시는 경우 바로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이를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Leave a Reply

Gravatar